깨끗한 공기, 쾌적한 실내 공간' 전시회
관리자
2007-10-08 20:40:51
조회수 4,251
한국공기청정협회(회장 손장열)와 K.Fairs(주)(대표이사 홍성권)가 주최하는 제6회 '깨끗한 공기, 쾌적한 실내 공간' 전시회가 오는 10일부터 사흘간 코엑스 태평양홀에서 개최된다.
실내환경 개선을 위한 제품 및 기술이 한자리에 하는 국내 유일의 '깨끗한 공기, 쾌적한 실내공간' 전시회는 2002년에 처음 시작한 이래 국내 클린룸산업과 실내공기질개선 분야의 중요한 전시회로 성장해왔다.
특히 올해는 내용면에서 한층 발전된 모습으로 전시회가 될 전망이다.
고층화, 고밀화로 건축물의 밀폐와 환기량 부족, 건축자재로부터 방출되는 유해오염물질, 빌딩증후군의 확대가 심각한 수준에 이른 실내공기오염의 해결책을 제시할 다양한 제품을 비교체험 할 수 있다.
또 환경부특별관, HB인증관, CA인증관이 마련돼 일반인들에게 자신에게 맞는 공기청정기와 친환경 건축자재들을 비교해 볼 수 있도록 했다.
이번 전시회에는 클린룸 분야의 삼우이엠씨, 환기 분야의 하츠, 공기청정기 분야의 웅진코웨이, 건강주택 분야의 LG화학 등 각 분야별 유명 대기업을 비롯해 최신 기술을 선보일 중소업체 등 총 120여개사가 참가하며, 300여점이 전시된다.
한편 실내환경 전문가 양성교육과 국제 심포지엄 등 국내외 관련 산업 동향과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들이 동시에 개최돼 미래 환경기술과 시장을 진단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.